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시를 보는 눈높이를 훌쩍! 주제 별 핵심 개념사전으로 수능까지 정복하는 깊이있는 시 강의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OT
![]() ![]() |
03분 | - | ||
01강 시의 표현 방식_개념 사전
![]() ![]() |
42분 |
10~11 |
||
02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1)
![]() ![]() |
38분 |
12~17 |
||
03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2)
![]() ![]() |
42분 |
18~20 22~23 |
||
04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3)
![]() ![]() |
40분 |
24~26 28~29 |
||
05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4)
![]() ![]() |
43분 |
30~32 34~35 |
||
06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5)
![]() ![]() |
45분 |
36~38 40~41 |
||
07강 시의 표현 방식_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 |
40분 |
15 21 |
||
08강 시의 표현 방식_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 |
43분 |
27 33 39 |
||
09강 시의 화자 - 개념 사전
![]() ![]() |
40분 |
44~45 |
||
10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1)
![]() ![]() |
44분 |
46~48 50~51 |
||
11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2)
![]() ![]() |
40분 |
52~54 57~59 |
||
12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3)
![]() ![]() |
41분 |
60~62 64~65 |
||
13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4)
![]() ![]() |
42분 |
66~68 70~71 |
||
14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5)
![]() ![]() |
39분 |
72~74 76~77 |
||
15강 시의 화자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진달래꽃’(김소월), ‘꽃’(이육사), ‘고향’(백석), ‘내가 만난 이중섭’(김춘수), ‘외할머니의 뒤안 툇마루’(서정주) |
42분 |
49 55~56 |
||
16강 시의 화자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엄마 걱정’(기형도)‘추억에서’(박재삼), ‘묏버들 가려 꺾어’(홍랑)‘가시리’(작자 미상), ‘바람도 쉬어 넘는’(작자 미상), ‘제망매가’(월명사), ‘즐거운 편지’(황동규) |
39분 |
63 69 75 |
||
17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개념 사전
![]() ![]() [제재 학습] ‘고시 8’(정약용)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창작 배경, 문학의 다양한 해석, 조선 후기, ‘고시 8’(정약용) |
41분 |
80~81 |
||
18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작품 읽기(1)
![]() ![]() |
41분 |
82~84 86~87 |
||
19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2)
![]() ![]() |
42분 |
88~90 92~93 |
||
20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3)
![]() ![]() |
41분 |
94~96 98~99 |
||
21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4)
![]() ![]() |
39분 |
100~102 104~105 |
||
22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작품 읽기(5)
![]() ![]() |
41분 |
106~108 110~111 |
||
23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시의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시의 창작 배경, ‘가난한 사랑 노래’(신경림), ‘서시’(윤동주), |
41분 |
85 91 |
||
24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마음의 고향 6 – 초설’(이시영), ‘천만리 머나먼 길에’(왕방연), ‘청초 우거진 골에’(임제), ‘두터비 파리를 물고’(작자 미상) |
40분 |
97 103 109 |
||
25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개념 사전
![]() ![]() [제재 학습] ‘어져 내 일이야’(황진이)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시에 담긴 가치, 시조, ‘어져 내 일이야’(황진이) |
39분 |
114~115 |
||
26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1)
![]() ![]() |
41분 |
116~118 120~123 |
||
27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2)
![]() ![]() |
42분 |
124~126 128~129 |
||
28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3)
![]() ![]() |
41분 |
130~132 134~137 |
||
29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4)
![]() ![]() |
40분 |
138~140 142~143 |
||
30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5)
![]() ![]() |
42분 |
144~146 148~149 |
||
31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시집살이 노래’(작자 미상), ‘바다와 나비’(김기림) |
40분 |
119 127 |
||
32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귀뚜라미’(나희덕), ‘별 헤는 밤’ (윤동주), ‘동해 바다’(신경림), ‘겨울 바다’(김남조), ‘훈민가’(정철) |
40분 |
133 141 147 |
||
33강 시의 창작과 수용 - 개념 사전
![]() ![]() [제재 학습] ‘청산별곡’(작자 미상)과 ‘자본에 살어리랏다’(박남철) 작품 해석의 관점, 내재적 관점, 외재적 관점, ‘청산별곡’(작자 미상), ‘자본에 살어리랏다’(박남철) |
39분 |
152 153 |
||
34강 시의 창작과 수용- 작품 읽기(1)
![]() ![]() |
40분 |
154~156 158~159 |
||
35강 시의 창작과 수용- 작품 읽기(2)
![]() ![]() |
40분 |
160~162 164~165 |
||
36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3)
![]() ![]() |
40분 |
166~168 170~171 |
||
37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4)
![]() ![]() |
43분 |
172~174 176~177 |
||
38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5)
![]() ![]() |
42분 |
178~180 182~183 |
||
39강 시의 창작과 수용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작품 해석의 관점과 다양성, 시의 소통 구조, ‘나룻배와 행인’(한용운), ‘낙화’(이형기), ‘샤갈의 마을에 내리는 눈’(김춘수) |
40분 |
157 163 169 |
||
40강 시의 창작과 수용-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시의 소통 맥락, 시 공부법 정리, 삶 속의 시, ‘방을 얻다’(나희덕) ‘외인촌’(김광균) |
41분 |
175 181 |
-
OT
-
01강 시의 표현 방식_개념 사전
-
02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1)
-
03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2)
-
04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3)
-
05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4)
-
06강 시의 표현 방식_작품 읽기(5)
-
07강 시의 표현 방식_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
08강 시의 표현 방식_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
09강 시의 화자 - 개념 사전
-
10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1)
-
11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2)
-
12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3)
-
13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4)
-
14강 시의 화자 – 작품 읽기(5)
-
15강 시의 화자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16강 시의 화자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17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개념 사전
[제재 학습] ‘고시 8’(정약용) -
18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작품 읽기(1)
-
19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2)
-
20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3)
-
21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작품 읽기(4)
-
22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작품 읽기(5)
-
23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24강 시와 사회·문화·역사적 상황 –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25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개념 사전
[제재 학습] ‘어져 내 일이야’(황진이) -
26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1)
-
27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2)
-
28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3)
-
29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4)
-
30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 – 작품 읽기(5)
-
31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32강 시의 보편성과 특수성-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33강 시의 창작과 수용 - 개념 사전
[제재 학습] ‘청산별곡’(작자 미상)과 ‘자본에 살어리랏다’(박남철) -
34강 시의 창작과 수용- 작품 읽기(1)
-
35강 시의 창작과 수용- 작품 읽기(2)
-
36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3)
-
37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4)
-
38강 시의 창작과 수용 - 작품 읽기(5)
-
39강 시의 창작과 수용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1)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
40강 시의 창작과 수용- 핵심 정리 및 수능형 문제 풀이(2)
[문제 풀이] 수능 문제 집중 풀이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