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중학교 3학년 국어의 핵심 개념에 대한 이해~다양한 유형의 문항을 꼼꼼하게 분석해 문제 해결력, 사고력, 응용력을 기르는 강의
다운로드 클릭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EBS 다운로더]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OT
![]() ![]() |
03분 | - | ||
1강 [문학1] 개념으로 내공 쌓기, 심미적 체험의 소통
![]() ![]() |
39분 |
8~9 |
||
2강 [문학1]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제망매가’
![]() ![]() |
40분 |
10~11 |
||
3강 [문학1]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꽃’, ‘실수’
![]() ![]() |
37분 |
12~15 |
||
4강 [문학1] 단원 평가, 심미적 체험의 소통
![]() ![]() |
38분 |
16~19 |
||
5강 [문학2] 개념으로 내공 쌓기,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
![]() ![]() |
39분 |
20~21 |
||
6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천만리 머나먼 길에’ / ‘까마귀 눈비 맞아’
![]() ![]() |
40분 |
22~23 |
||
7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우리 동네 구자명 씨’ / ‘꺼삐딴 리’
![]() ![]() |
39분 |
24~27 |
||
8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노새 두 마리’ / ‘허생전’
![]() ![]() |
39분 |
28~31 |
||
9강 [문학2] 단원 평가,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
![]() ![]() |
40분 |
32~35 |
||
10강 [문학3] 개념으로 내공 쌓기, 작품 해석의 다양성 /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청포도’, ‘봄은’
![]() ![]() |
39분 |
36~37 |
||
11강 [문학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청포도」 해석’ / ‘「봄은」 해석’
![]() ![]() |
39분 |
38~41 |
||
12강 [문학3] 단원 평가 – 작품 해석의 다양성
![]() ![]() |
40분 |
42~45 |
||
13강 [문법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음운의 체계와 특성①
![]() ![]() |
39분 |
48~49 |
||
14강 [문법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1 음운의 체계와 특성②
![]() ![]() |
39분 |
48~49 |
||
15강 [문법1] 단원 평가 - 음운의 체계와 특성
![]() ![]() |
39분 |
50~53 |
||
16강 [문법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장의 짜임①
![]() ![]() |
39분 |
54~55 |
||
17강 [문법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장의 짜임②
![]() ![]() |
40분 |
54~55 |
||
18강 [문법2] 단원 평가 - 문장의 짜임
![]() ![]() |
39분 |
56~59 |
||
19강 [문법3] 개념으로 내공 쌓기 - 통일 시대의 국어
![]() ![]() |
40분 |
60~61 |
||
20강 [문법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남북의 언어 차이가 있나요?’ / ‘남북한 언어 차이의 양상’
![]() ![]() |
40분 |
62~65 |
||
21강 [문법3] 단원 평가 - 통일 시대의 국어
![]() ![]() |
40분 |
66~69 |
||
22강 [읽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
![]() ![]() |
40분 |
72~73 |
||
23강 [읽기1]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 ‘신대륙의 숨은 보물, 고추 이야기’
![]() ![]() |
40분 |
74~77 |
||
24강 [읽기1] 단원 평가 -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
![]() ![]() |
40분 |
78~81 |
||
25강 [읽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논증 방법 파악하기
![]() ![]() |
40분 |
82~83 |
||
26강 [읽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의심,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 ‘디지털 치매, 걱정할 일 아니다’
![]() ![]() |
40분 |
84~87 |
||
27강 [읽기2] 단원 평가 - 논증 방법 파악하기
![]() ![]() |
42분 |
88~91 |
||
28강 [읽기3] 개념으로 내공 쌓기 -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
![]() ![]() |
39분 |
92~93 |
||
29강 [읽기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밤도 대낮처럼 환하게, 인공 빛의 두 얼굴’ / ‘밤이 아름다운 도시’
![]() ![]() |
41분 |
94~97 |
||
30강 [읽기3] 단원 평가 –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
![]() ![]() |
41분 |
98~101 |
||
31강 [쓰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 /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쓰기의 본질’ / ‘쓰기 윤리’
![]() ![]() ‘쓰기의 본질’ / ‘쓰기 윤리’ - 제재 정리, 문제 풀이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글쓰기 과정, 쓰기 윤리 |
41분 | - | ||
32강 [쓰기1] 단원 평가 -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
![]() ![]() |
40분 | - | ||
33강 [쓰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
![]() ![]() |
40분 | - | ||
34강 [쓰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보고하는 글 쓰기’ / ‘주장하는 글 쓰기’
![]() ![]() |
42분 | - | ||
35강 [쓰기2] 단원 평가 -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
![]() ![]() |
41분 | - | ||
36강 [듣기·말하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
![]() ![]() |
40분 | - | ||
37강 [듣기·말하기1]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효과적으로 토론하기’ /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 ![]() |
41분 | - | ||
38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
![]() ![]() |
42분 | - | ||
39강 [듣기·말하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
![]() ![]() |
40분 | - | ||
40강 [듣기·말하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 ‘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 ![]() |
41분 | - | ||
41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
![]() ![]() |
41분 |
142~145 |
||
42강 성취도 평가 1회 ①
![]() ![]() |
43분 |
146~150 |
||
43강 성취도 평가 1회 ②
![]() ![]() |
43분 |
151~156 |
||
44강 성취도 평가 2회 ①
![]() ![]() |
43분 |
157~161 |
||
45강 성취도 평가 2회 ②
![]() ![]() |
42분 |
162~167 |
-
OT
-
1강 [문학1] 개념으로 내공 쌓기, 심미적 체험의 소통
-
2강 [문학1]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제망매가’
-
3강 [문학1]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꽃’, ‘실수’
-
4강 [문학1] 단원 평가, 심미적 체험의 소통
-
5강 [문학2] 개념으로 내공 쌓기,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
-
6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천만리 머나먼 길에’ / ‘까마귀 눈비 맞아’
-
7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우리 동네 구자명 씨’ / ‘꺼삐딴 리’
-
8강 [문학2]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노새 두 마리’ / ‘허생전’
-
9강 [문학2] 단원 평가,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
-
10강 [문학3] 개념으로 내공 쌓기, 작품 해석의 다양성 / 내공을 키우는 작품 정리, ‘청포도’, ‘봄은’
-
11강 [문학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청포도」 해석’ / ‘「봄은」 해석’
-
12강 [문학3] 단원 평가 – 작품 해석의 다양성
-
13강 [문법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음운의 체계와 특성①
-
14강 [문법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1 음운의 체계와 특성②
-
15강 [문법1] 단원 평가 - 음운의 체계와 특성
-
16강 [문법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장의 짜임①
-
17강 [문법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장의 짜임②
-
18강 [문법2] 단원 평가 - 문장의 짜임
-
19강 [문법3] 개념으로 내공 쌓기 - 통일 시대의 국어
-
20강 [문법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남북의 언어 차이가 있나요?’ / ‘남북한 언어 차이의 양상’
-
21강 [문법3] 단원 평가 - 통일 시대의 국어
-
22강 [읽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
-
23강 [읽기1]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 ‘신대륙의 숨은 보물, 고추 이야기’
-
24강 [읽기1] 단원 평가 -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
-
25강 [읽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논증 방법 파악하기
-
26강 [읽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의심,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 ‘디지털 치매, 걱정할 일 아니다’
-
27강 [읽기2] 단원 평가 - 논증 방법 파악하기
-
28강 [읽기3] 개념으로 내공 쌓기 -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
-
29강 [읽기3]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밤도 대낮처럼 환하게, 인공 빛의 두 얼굴’ / ‘밤이 아름다운 도시’
-
30강 [읽기3] 단원 평가 –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
-
31강 [쓰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 /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쓰기의 본질’ / ‘쓰기 윤리’
‘쓰기의 본질’ / ‘쓰기 윤리’ - 제재 정리, 문제 풀이 -
32강 [쓰기1] 단원 평가 -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
-
33강 [쓰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
-
34강 [쓰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보고하는 글 쓰기’ / ‘주장하는 글 쓰기’
-
35강 [쓰기2] 단원 평가 -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
-
36강 [듣기·말하기1] 개념으로 내공 쌓기 -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
-
37강 [듣기·말하기1]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효과적으로 토론하기’ /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
38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
-
39강 [듣기·말하기2] 개념으로 내공 쌓기 -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
-
40강 [듣기·말하기2] 내공을 키우는 제재 정리 – ‘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 ‘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
41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
-
42강 성취도 평가 1회 ①
-
43강 성취도 평가 1회 ②
-
44강 성취도 평가 2회 ①
-
45강 성취도 평가 2회 ②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