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중학프리미엄 강좌 전체보기 +
EBS 교재 강좌입니다.
강좌 소개
- 새로운 교육과정으로 만나는 3학년 국어 교과서!
- 철샘과 함께 ‘국어의 참맛’을 느껴 보아요.
- 국어 공부가 기다려지는 ‘마법 같은 시간’을 같이 만들어 보아요.
|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
03분 | - | ||
|
01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1)
|
40분 |
개념 8~9 실전 8 |
||
|
02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2)
|
40분 |
개념 10~11 실전 10~11 |
||
|
03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3)
|
40분 |
개념 12~13 실전 12~13 미니북 8~9 |
||
|
04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4)
|
40분 |
개념 14~17 |
||
|
05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5)
|
40분 |
개념 16~17 실전 14~15 |
||
|
06강 [문학1] 단원 평가
|
40분 |
실전 16~19 |
||
|
0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
|
40분 |
개념 18~19 실전 20 |
||
|
0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2)
|
40분 |
개념 20~21 실전 22~23 |
||
|
09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3)
|
40분 |
개념 22~23 실전 24~25 |
||
|
10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4)
|
40분 |
개념 24~27 |
||
|
11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5)
|
40분 |
개념 26~29 |
||
|
12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6)
|
40분 |
실전 26~27 미니북 44 |
||
|
13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7)
|
40분 |
개념 30~33 |
||
|
14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8)
|
40분 |
개념 32~35 |
||
|
15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9)
|
40분 |
실전 28~29 미니북 45 |
||
|
16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0)
|
40분 |
개념 36~39 |
||
|
1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1)
|
40분 |
개념 38~41 |
||
|
1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2)
|
40분 |
실전 30~31 미니북 52 |
||
|
19강 [문학2] 단원 평가
|
40분 |
실전 32~35 |
||
|
20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1)
|
40분 |
개념 42~43 실전 36 |
||
|
21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2)
|
40분 |
개념 44~47 |
||
|
22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3)
|
40분 |
개념 46~47 실전 38~39 |
||
|
23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4)
|
40분 |
실전 38~39 미니북 38~39 |
||
|
24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5)
|
40분 |
개념 48~51 |
||
|
25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6)
|
40분 |
개념 50~51 실전 40~41 |
||
|
26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7)
|
40분 |
실전 40~41 미니북 22~23 |
||
|
27강 [문학3] 단원 평가
|
40분 |
실전 42~45 |
||
|
28강 [문학] 대단원 평가(1)
|
40분 |
개념 52~55 |
||
|
29강 [문학] 대단원 평가(2)
|
40분 |
개념 56~59 |
||
|
30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1)
[제재 학습]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
40분 |
미니북 6~7 10~11 28~29 30~31 |
||
|
31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2)
[제재 학습]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
39분 |
미니북 32~33 36~37 42 47~48 |
||
|
32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3)
[제재 학습]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
39분 |
미니북 49~51 53~54 |
||
|
33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1)
|
39분 |
개념 62~63 |
||
|
34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2)
|
39분 |
실전 48~49 |
||
|
35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3)
|
39분 |
개념 64~65 실전 50~51 |
||
|
36강 [문법1]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50~53 |
||
|
37강 [문법2] 문장의 짜임(1)
|
39분 |
개념 66~67 |
||
|
38강 [문법2] 문장의 짜임(2)
|
39분 |
실전 54~55 |
||
|
39강 [문법2] 문장의 짜임(3)
|
39분 |
개념 68~69 실전 56~57 |
||
|
40강 [문법2]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56~59 |
||
|
41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1)
|
38분 |
개념 70~71 실전 60 |
||
|
42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2)
|
38분 |
개념 72~75 |
||
|
43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3)
|
38분 |
개념 74~75 실전 62~63 |
||
|
44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4)
|
38분 |
개념 76~77 |
||
|
45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5)
|
38분 |
실전 64~65 |
||
|
46강 [문법3]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66~69 |
||
|
47강 [문법] 대단원 평가
|
39분 |
개념 78~81 |
||
|
48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1)
|
39분 |
개념 84~85 실전 72 |
||
|
49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2)
|
39분 |
개념 86~89 |
||
|
50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3)
|
39분 |
개념 88~89 실전 74~75 |
||
|
51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4)
|
38분 |
개념 90~93 |
||
|
52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5)
|
39분 |
개념 92~93 실전 76~77 |
||
|
53강 [읽기1]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78~81 |
||
|
54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1)
|
38분 |
개념 94~95 실전 82 |
||
|
55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2)
|
38분 |
개념 96~97 |
||
|
56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3)
|
38분 |
실전 84~85 |
||
|
57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4)
|
38분 |
개념 98~101 |
||
|
58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5)
|
39분 |
개념 100~101 실전 86~87 |
||
|
59강 [읽기2]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88~91 |
||
|
60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1)
|
38분 |
개념 102~103 실전 92 |
||
|
61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2)
|
39분 |
개념 104~105 실전 94~95 |
||
|
62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3)
|
38분 |
개념 106~109 |
||
|
63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4)
|
38분 |
개념 108~109 실전 96~97 |
||
|
64강 [읽기3]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99~101 |
||
|
65강 [읽기] 대단원 평가(1)
|
39분 |
개념 110~113 |
||
|
66강 [읽기] 대단원 평가(2)
|
39분 |
개념 113~115 |
||
|
67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1)
|
39분 |
개념 118~119 실전 104 |
||
|
68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2)
|
39분 |
개념 120~123 |
||
|
69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3)
|
39분 |
개념 122~123 실전 106~107 |
||
|
70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4)
|
39분 |
개념 124~125 |
||
|
71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5)
|
39분 |
실전 108~109 |
||
|
72강 [쓰기1] 단원 평가
|
38분 |
실전 110~113 |
||
|
73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1)
|
39분 |
개념 126~127 실전 114 |
||
|
74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2)
|
39분 |
개념 128~129 |
||
|
75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3)
|
39분 |
실전 116~117 |
||
|
76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4)
|
38분 |
개념 130~131 |
||
|
77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5)
|
39분 |
실전 118~119 |
||
|
78강 [쓰기2] 단원 평가
|
38분 |
실전 120~123 |
||
|
79강 [쓰기] 대단원 평가
|
39분 |
개념 132~135 |
||
|
80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1)
|
38분 |
개념 138~139 실전 126 |
||
|
81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2)
|
38분 |
개념 140~143 |
||
|
82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3)
|
38분 |
개념 142~143 실전 128~129 |
||
|
83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4)
|
38분 |
개념 144~145 실전 130~131 |
||
|
84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39분 |
실전 132~135 |
||
|
85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1)
|
39분 |
개념 146~147 실전 136 |
||
|
86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2)
|
38분 |
개념 148~151 실전 138~139 |
||
|
87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3)
|
38분 |
개념 152~155 |
||
|
88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4)
|
38분 |
개념 154~155 실전 140~141 |
||
|
89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38분 |
실전 142~145 |
||
|
90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
38분 |
개념 156~159 |
||
|
91강 성취도 평가 1
|
38분 |
실전 146~156 |
||
|
92강 성취도 평가 2
|
38분 |
실전 157~167 |
-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
[개념 학습] 심미적 체험으로서의 문학, 심미적 체험의 공유와 소통, 문학의 아름다움과 가치
01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1) -
[제재 학습] 제망매가
02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2) -
[제재 학습] 꽃
03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3) -
[제재 학습] 실수(1)
04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4) -
[제재 학습] 실수(2)
05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5) -
[문제 풀이] 1번~16번
06강 [문학1]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사회·문화적 배경을 고려한 문학 작품의 생산과 수용, 작가의 창작 의도 파악하기, 문학 작품의 현재적 의미 고려하기
0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 -
[제재 학습] 천만리 머나먼 길에, 까마귀 눈비 맞아
0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2) -
[제재 학습] 우리 동네 구자명 씨
09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3) -
[제재 학습] 꺼삐딴 리(1)
10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4) -
[제재 학습] 꺼삐딴 리(2)
11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5) -
[제재 학습] 꺼삐딴 리(3)
12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6) -
[제재 학습] 노새 두 마리(1)
13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7) -
[제재 학습] 노새 두 마리(2)
14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8) -
[제재 학습] 노새 두 마리(3)
15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9) -
[제재 학습] 허생전(1)
16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0) -
[제재 학습] 허생전(2)
1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1) -
[제재 학습] 허생전(3)
1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2) -
[문제 풀이] 1번~16번
19강 [문학2]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문학 작품을 해석하는 바람직한 태도, 문학 작품 해석의 다양성, 문학 작품을 바라보는 관점, 작품을 해석하는 방법
20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1) -
[제재 학습] ‘청포도’ 해석(1)
21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2) -
[제재 학습] ‘청포도’ 해석(2)
22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3) -
[제재 학습] ‘청포도’ 해석(3)
23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4) -
[제재 학습] ‘봄은’ 해석(1)
24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5) -
[제재 학습] ‘봄은’ 해석(2)
25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6) -
[제재 학습] ‘봄은’ 해석(3)
26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7) -
[문제 풀이] 1번~17번
27강 [문학3] 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16번
28강 [문학] 대단원 평가(1) -
[문제 풀이] 17번~32번
29강 [문학] 대단원 평가(2) -
[학습 방법] 문학 단원 시험 대비 전략(1)
30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1)
[제재 학습]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
[학습 방법] 문학 단원 시험 대비 전략(2)
31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2)
[제재 학습]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
[학습 방법] 문학 단원 시험 대비 전략(3)
32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3)
[제재 학습]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
[개념 학습] 국어의 음운, 국어의 모음 체계, 국어의 자음 체계
33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1) -
[개념 학습] 국어의 음운, 국어의 모음 체계, 국어의 자음 체계
34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2) -
[문제 풀이] 1번~16번
35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3) -
[문제 풀이] 1번~23번
36강 [문법1]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문장과 문장 성분, 문장 성분의 종류, 문장의 유형, 문장의 짜임에 따른 표현 효과
37강 [문법2] 문장의 짜임(1) -
[개념 학습] 문장 성분, 문장의 짜임, 문장의 짜임에 다른 표현 효과
38강 [문법2] 문장의 짜임(2) -
[문제 풀이] 1번~12번
39강 [문법2] 문장의 짜임(3) -
[문제 풀이] 1번~22번
40강 [문법2]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통일 시대의 국어를 위해 필요한 태도, 남북 언어의 동질성, 남북 언어의 이질성, 남북 언어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
41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1) -
[제재 학습] 남북의 언어 차이가 있나요?(1)
42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2) -
[제재 학습] 남북의 언어 차이가 있나요?(2)
43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3) -
[제재 학습] 남북한 언어 차이의 양상(1)
44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4) -
[제재 학습] 남북한 언어 차이의 양상(2)
45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5) -
[문제 풀이] 1번~17번
46강 [문법3] 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17번
47강 [문법] 대단원 평가 -
[개념 학습]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 읽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읽기 과정의 점검과 조정
48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1) -
[제재 학습] 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1)
49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2) -
[제재 학습] 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2)
50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3) -
[제재 학습] 신대륙의 숨은 보물, 고추 이야기(1)
51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4) -
[제재 학습] 신대륙의 숨은 보물, 고추 이야기(2)
52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5) -
[문제 풀이] 1번~14번
53강 [읽기1]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논증, 논증의 요소, 논증 방법, 논증 과정, 논증 방법을 파악하며 읽기의 의의
54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1) -
[제재 학습] 의심,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1)
55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2) -
[제재 학습] 의심,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2)
56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3) -
[제재 학습] 디지털 치매, 걱정할 일 아니다(1)
57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4) -
[제재 학습] 디지털 치매, 걱정할 일 아니다(2)
58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5) -
[문제 풀이] 1번~15번
59강 [읽기2]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글의 관점과 형식 비교하며 읽기, 글의 관점 파악하며 읽기, 글의 형식 파악하며 읽기, 글의 관점과 형식 비교하며 읽기의 효과
60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1) -
[제재 학습] 밤도 대낮처럼 환하게, 인공 빛의 두 얼굴
61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2) -
[제재 학습] 밤이 아름다운 도시(1)
62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3) -
[제재 학습] 밤이 아름다운 도시(2)
63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4) -
[문제 풀이] 1번~15번
64강 [읽기3] 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14번
65강 [읽기] 대단원 평가(1) -
[문제 풀이] 15번~20번
66강 [읽기] 대단원 평가(2) -
[개념 학습]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글쓰기 과정의 문제 해결하기, 쓰기 윤리
67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1) -
[제재 학습] 쓰기의 본질(1)
68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2) -
[제재 학습] 쓰기의 본질(2)
69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3) -
[제재 학습] 쓰기 윤리(1)
70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4) -
[제재 학습] 쓰기 윤리(2)
71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5) -
[문제 풀이] 1번~16번
72강 [쓰기1]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보고하는 글 쓰기, 주장하는 글 쓰기
73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1) -
[제재 학습] 보고하는 글 쓰기(1)
74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2) -
[제재 학습] 보고하는 글 쓰기(2)
75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3) -
[제재 학습] 주장하는 글 쓰기(1)
76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4) -
[제재 학습] 주장하는 글 쓰기(2)
77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5) -
[문제 풀이] 1번~13번
78강 [쓰기2] 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15번
79강 [쓰기] 대단원 평가 -
[개념 학습] 토론의 뜻, 토론의 과정, 논리적 반박, 토론 참여자의 역할과 태도, 말하기 불안
80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1) -
[제재 학습] 효과적으로 토론하기(1)
81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2) -
[제재 학습] 효과적으로 토론하기(2)
82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3) -
[제재 학습]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83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4) -
[문제 풀이] 1번~12번
84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개념 학습] 연설, 설득 전략, 설득력을 높이는 요소, 비판적으로 분석하며 듣기
85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1) -
[제재 학습] 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86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2) -
[제재 학습] 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1)
87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3) -
[제재 학습] 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2)
88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4) -
[문제 풀이] 1번~14번
89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14번
90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
[문제 풀이] 1번~30번
91강 성취도 평가 1 -
[문제 풀이] 1번~30번
92강 성취도 평가 2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김유열)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 사장 | 김유열 |
|---|---|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