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중학프리미엄 강좌 전체보기 +
EBS 교재 강좌입니다.
강좌 소개
-뉴런 개념책을 바탕으로 주요 개념을 정리하고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는 강좌!
-다양한 난이도의 문항을 경험하고, 여러 유형의 문제를 경험하는 강좌!
-핵심 개념을 바탕으로 내용을 개괄적이고 전체적으로 점검하고 복습하는 강좌!
강좌 수강 꿀팁
수강 요령
-어려운 부분, 고난도 내용은 뉴런 개념책을 다시 복습한 후에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출제자의 의도, 출제 포인트, 해설을 중심으로 문제의 깊은 측면을 이해할 수 있다.
수강 꿀팁
- 뉴런 개념책의 주요 내용을 복습한 후에, 실전책을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특히 단원 정리, 한눈에 보기, 핵심 요소에 유의하며 학습한다.
- 서술형을 풀며 작성한 답과 예시 답을 견주며 핵심어, 중심 표현을 작성하는 연습을 한다.
연계 강좌
- 출판사별 국어 교과서 및 평가 문제집 풀이 강좌로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 필독 강좌인 <필독 문법, 필독 문학>으로 영역별 단계 학습, 심화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다운로드 클릭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EBS 다운로더]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
오리엔테이션
|
02분 | - | ||
|
01강 운율 및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1)
|
28분 |
실전 06~09 |
||
|
02강 운율 및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2)
|
28분 |
실전 10~13 |
||
|
03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1)
|
29분 |
실전 14~17 |
||
|
04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2)
|
28분 |
실전 18~19 |
||
|
05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3)
|
28분 |
실전 20~21 |
||
|
06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4)
|
28분 |
실전 22~23 |
||
|
07강 문학과 성장(1)
|
29분 |
실전 24~27 |
||
|
08강 문학과 성장(2)
|
28분 |
실전 28~29 |
||
|
09강 대단원 마무리(1)
|
29분 |
실전 30~34 |
||
|
10강 대단원 마무리(2)
|
29분 |
실전 35~39 |
||
|
11강 요약하며 읽기(1)
|
29분 |
실전 42~45 |
||
|
12강 요약하며 읽기(2)
|
29분 |
실전 46~47 |
||
|
13강 요약하며 읽기(3)
|
29분 |
실전 48~49 |
||
|
14강 추론하며 읽기(1)
|
29분 |
실전 50~53 |
||
|
15강 추론하며 읽기(2)
|
29분 |
실전 54~55 |
||
|
16강 추론하며 읽기(3)
|
29분 |
실전 56~57 |
||
|
17강 대단원 마무리(1)
|
29분 |
실전 58~62 |
||
|
18강 대단원 마무리(2)
|
29분 |
실전 62~66 |
||
|
19강 품사의 종류와 특성(1)
|
29분 |
실전 68~69 |
||
|
20강 품사의 종류와 특성(2)
|
29분 |
실전 70~71 |
||
|
21강 단어의 짜임과 새말(1)
|
28분 |
실전 72~73 |
||
|
22강 단어의 짜임과 새말(2)
|
28분 |
실전 74~75 |
||
|
23강 어휘의 양상과 쓰임(1)
|
28분 |
실전 76~77 |
||
|
24강 어휘의 양상과 쓰임(2)
|
28분 |
실전 78~79 |
||
|
25강 대단원 마무리
|
29분 |
실전 80~83 |
||
|
26강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1)
|
29분 |
실전 86~89 |
||
|
27강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2)
|
29분 |
실전 90~91 |
||
|
28강 주장하는 글 쓰기(1)
|
29분 |
실전 92~95 |
||
|
29강 주장하는 글 쓰기(2)
|
29분 |
실전 96~97 |
||
|
30강 경험을 담은 글 쓰기(1)
|
28분 |
실전 98~101 |
||
|
31강 경험을 담은 글 쓰기(2)
|
29분 |
실전 102~103 |
||
|
32강 대단원 마무리
|
28분 |
실전 104~107 |
||
|
33강 추론하며 듣기(1)
|
28분 |
실전 110~113 |
||
|
34강 추론하며 듣기(2)
|
29분 |
실전 114~115 |
||
|
35강 문제 해결을 위한 토의(1)
|
29분 |
실전 116~119 |
||
|
36강 문제 해결을 위한 토의(2)
|
28분 |
실전 120~121 |
||
|
37강 존중하며 말하기(1)
|
29분 |
실전 122~125 |
||
|
38강 존중하며 말하기(2)
|
29분 |
실전 126~127 |
||
|
39강 대단원 마무리
|
29분 |
실전 128~131 |
||
|
40강 대중 매체와 개인 인터넷 방송(1)
|
29분 |
실전 134~137 |
||
|
41강 대중 매체와 개인 인터넷 방송(2), 상호 작용적 매체와 의사소통(1)
|
29분 |
실전 138~141 |
||
|
42강 상호 작용적 매체와 의사소통(2)
|
29분 |
실전 142~145 |
||
|
43강 대단원 마무리
|
29분 |
실전 146~149 |
||
|
44강 최종 평가 1회(1)
|
29분 |
실전 150~161 |
||
|
45강 최종 평가 1회(2)
|
29분 |
실전 162~172 |
||
|
46강 최종 평가 2회(1)
|
29분 |
실전 162~172 |
||
|
47강 최종 평가 2회(2)
|
29분 |
실전 162~172 |
-
OT
오리엔테이션 -
운율 및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 3월
01강 운율 및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1) -
새로운 길, 소나기
02강 운율 및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2) -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 홍길동전
03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1) -
하늘은 맑건만
04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2) -
먹고 싶다, 수박
05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3) -
아이 캔 스피크
06강 갈등의 진행과 해결 과정(4) -
문학과 성장, 옥수수 뺑소니
07강 문학과 성장(1) -
어느 날 자전거가 내 삶 속으로 들어왔다
08강 문학과 성장(2) -
대단원 마무리(1)
09강 대단원 마무리(1) -
대단원 마무리(2)
10강 대단원 마무리(2) -
요약하며 읽기, 우리는 왜 매운맛에 빠질까?
11강 요약하며 읽기(1) -
스마트폰과 청소년의 뇌
12강 요약하며 읽기(2) -
아기 장수 우투리
13강 요약하며 읽기(3) -
추론하며 읽기, 아름다운 흉터
14강 추론하며 읽기(1) -
모든 치킨은 옳을까?
15강 추론하며 읽기(2) -
피하고 싶은 징크스, 해야만 하는 루틴
16강 추론하며 읽기(3) -
대단원 마무리(1)
17강 대단원 마무리(1) -
대단원 마무리(2)
18강 대단원 마무리(2) -
품사의 종류와 특성
19강 품사의 종류와 특성(1) -
문제로 완성하기
20강 품사의 종류와 특성(2) -
단어의 짜임과 새말
21강 단어의 짜임과 새말(1) -
문제로 완성하기
22강 단어의 짜임과 새말(2) -
어휘의 양상과 쓰임
23강 어휘의 양상과 쓰임(1) -
문제로 완성하기
24강 어휘의 양상과 쓰임(2) -
대단원 마무리
25강 대단원 마무리 -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 올바른 무색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
26강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1) -
땅이 준 선물, 감자
27강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2) -
주장하는 글 쓰기, 유기 동물을 입양하자
28강 주장하는 글 쓰기(1) -
학교에 텃밭을 만들자
29강 주장하는 글 쓰기(2) -
경험을 담은 글 쓰기, 할아버지의 엄마 나무
30강 경험을 담은 글 쓰기(1) -
나의 형벌
31강 경험을 담은 글 쓰기(2) -
대단원 마무리
32강 대단원 마무리 -
추론하며 듣기, 왜 학원 차량은 전부 노란색일까? 노란색의 비밀
33강 추론하며 듣기(1) -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습관
34강 추론하며 듣기(2) -
문제 해결을 위한 토의, 공동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35강 문제 해결을 위한 토의(1) -
학교생활에서 불편한 점을 어떻게 바꿀까?
36강 문제 해결을 위한 토의(2) -
존중하며 말하기, 날도 추워지는데 ◯◯◯◯◯사자
37강 존중하며 말하기(1) -
뒷말–내 말은 다시 내게 돌아온다
38강 존중하며 말하기(2) -
대단원 마무리
39강 대단원 마무리 -
대중 매체와 개인 인터넷 방송, 텔레비전 방송과 개인 인터넷 방송, 무엇이 다른가
40강 대중 매체와 개인 인터넷 방송(1) -
매체의 규제 방식과 수익 구조, 상호 작용적 매체와 의사소통
41강 대중 매체와 개인 인터넷 방송(2), 상호 작용적 매체와 의사소통(1) -
상호 작용적 매체의 특성 이해하기, 상호 작용적 매체로 소통하기
42강 상호 작용적 매체와 의사소통(2) -
대단원 마무리
43강 대단원 마무리 -
최종 평가
44강 최종 평가 1회(1) -
최종 평가
45강 최종 평가 1회(2) -
최종 평가
46강 최종 평가 2회(1) -
최종 평가
47강 최종 평가 2회(2)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김유열)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 사장 | 김유열 |
|---|---|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
![[시험대비] 강용철의 EBS 중학 뉴런 국어1 - 실전책(2022개정) [시험대비] 강용철의 EBS 중학 뉴런 국어1 - 실전책(2022개정)](https://cbox.ebs.co.kr/course/2025/1/21/100006143/120498601786268006_course.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