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 새로운 교육과정으로 만나는 3학년 국어 교과서!
- 철샘과 함께 ‘국어의 참맛’을 느껴 보아요.
- 국어 공부가 기다려지는 ‘마법 같은 시간’을 같이 만들어 보아요.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
03분 | - | ||
01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1)
![]() ![]() |
40분 |
개념 8~9 실전 8 |
||
02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2)
![]() ![]() |
40분 |
개념 10~11 실전 10~11 |
||
03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3)
![]() ![]() |
40분 |
개념 12~13 실전 12~13 미니북 8~9 |
||
04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4)
![]() ![]() |
40분 |
개념 14~17 |
||
05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5)
![]() ![]() |
40분 |
개념 16~17 실전 14~15 |
||
06강 [문학1] 단원 평가
![]() ![]() |
40분 |
실전 16~19 |
||
0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
![]() ![]() |
40분 |
개념 18~19 실전 20 |
||
0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2)
![]() ![]() |
40분 |
개념 20~21 실전 22~23 |
||
09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3)
![]() ![]() |
40분 |
개념 22~23 실전 24~25 |
||
10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4)
![]() ![]() |
40분 |
개념 24~27 |
||
11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5)
![]() ![]() |
40분 |
개념 26~29 |
||
12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6)
![]() ![]() |
40분 |
실전 26~27 미니북 44 |
||
13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7)
![]() ![]() |
40분 |
개념 30~33 |
||
14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8)
![]() ![]() |
40분 |
개념 32~35 |
||
15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9)
![]() ![]() |
40분 |
실전 28~29 미니북 45 |
||
16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0)
![]() ![]() |
40분 |
개념 36~39 |
||
1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1)
![]() ![]() |
40분 |
개념 38~41 |
||
1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2)
![]() ![]() |
40분 |
실전 30~31 미니북 52 |
||
19강 [문학2] 단원 평가
![]() ![]() |
40분 |
실전 32~35 |
||
20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1)
![]() ![]() |
40분 |
개념 42~43 실전 36 |
||
21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2)
![]() ![]() |
40분 |
개념 44~47 |
||
22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3)
![]() ![]() |
40분 |
개념 46~47 실전 38~39 |
||
23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4)
![]() ![]() |
40분 |
실전 38~39 미니북 38~39 |
||
24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5)
![]() ![]() |
40분 |
개념 48~51 |
||
25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6)
![]() ![]() |
40분 |
개념 50~51 실전 40~41 |
||
26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7)
![]() ![]() |
40분 |
실전 40~41 미니북 22~23 |
||
27강 [문학3] 단원 평가
![]() ![]() |
40분 |
실전 42~45 |
||
28강 [문학] 대단원 평가(1)
![]() ![]() |
40분 |
개념 52~55 |
||
29강 [문학] 대단원 평가(2)
![]() ![]() |
40분 |
개념 56~59 |
||
30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1)
![]() ![]() [제재 학습]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
40분 |
미니북 6~7 10~11 28~29 30~31 |
||
31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2)
![]() ![]() [제재 학습]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
39분 |
미니북 32~33 36~37 42 47~48 |
||
32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3)
![]() ![]() [제재 학습]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
39분 |
미니북 49~51 53~54 |
||
33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1)
![]() ![]() |
39분 |
개념 62~63 |
||
34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2)
![]() ![]() |
39분 |
실전 48~49 |
||
35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3)
![]() ![]() |
39분 |
개념 64~65 실전 50~51 |
||
36강 [문법1]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50~53 |
||
37강 [문법2] 문장의 짜임(1)
![]() ![]() |
39분 |
개념 66~67 |
||
38강 [문법2] 문장의 짜임(2)
![]() ![]() |
39분 |
실전 54~55 |
||
39강 [문법2] 문장의 짜임(3)
![]() ![]() |
39분 |
개념 68~69 실전 56~57 |
||
40강 [문법2]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56~59 |
||
41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1)
![]() ![]() |
38분 |
개념 70~71 실전 60 |
||
42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2)
![]() ![]() |
38분 |
개념 72~75 |
||
43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3)
![]() ![]() |
38분 |
개념 74~75 실전 62~63 |
||
44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4)
![]() ![]() |
38분 |
개념 76~77 |
||
45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5)
![]() ![]() |
38분 |
실전 64~65 |
||
46강 [문법3]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66~69 |
||
47강 [문법] 대단원 평가
![]() ![]() |
39분 |
개념 78~81 |
||
48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1)
![]() ![]() |
39분 |
개념 84~85 실전 72 |
||
49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2)
![]() ![]() |
39분 |
개념 86~89 |
||
50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3)
![]() ![]() |
39분 |
개념 88~89 실전 74~75 |
||
51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4)
![]() ![]() |
38분 |
개념 90~93 |
||
52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5)
![]() ![]() |
39분 |
개념 92~93 실전 76~77 |
||
53강 [읽기1]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78~81 |
||
54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1)
![]() ![]() |
38분 |
개념 94~95 실전 82 |
||
55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2)
![]() ![]() |
38분 |
개념 96~97 |
||
56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3)
![]() ![]() |
38분 |
실전 84~85 |
||
57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4)
![]() ![]() |
38분 |
개념 98~101 |
||
58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5)
![]() ![]() |
39분 |
개념 100~101 실전 86~87 |
||
59강 [읽기2]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88~91 |
||
60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1)
![]() ![]() |
38분 |
개념 102~103 실전 92 |
||
61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2)
![]() ![]() |
39분 |
개념 104~105 실전 94~95 |
||
62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3)
![]() ![]() |
38분 |
개념 106~109 |
||
63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4)
![]() ![]() |
38분 |
개념 108~109 실전 96~97 |
||
64강 [읽기3]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99~101 |
||
65강 [읽기] 대단원 평가(1)
![]() ![]() |
39분 |
개념 110~113 |
||
66강 [읽기] 대단원 평가(2)
![]() ![]() |
39분 |
개념 113~115 |
||
67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1)
![]() ![]() |
39분 |
개념 118~119 실전 104 |
||
68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2)
![]() ![]() |
39분 |
개념 120~123 |
||
69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3)
![]() ![]() |
39분 |
개념 122~123 실전 106~107 |
||
70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4)
![]() ![]() |
39분 |
개념 124~125 |
||
71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5)
![]() ![]() |
39분 |
실전 108~109 |
||
72강 [쓰기1] 단원 평가
![]() ![]() |
38분 |
실전 110~113 |
||
73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1)
![]() ![]() |
39분 |
개념 126~127 실전 114 |
||
74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2)
![]() ![]() |
39분 |
개념 128~129 |
||
75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3)
![]() ![]() |
39분 |
실전 116~117 |
||
76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4)
![]() ![]() |
38분 |
개념 130~131 |
||
77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5)
![]() ![]() |
39분 |
실전 118~119 |
||
78강 [쓰기2] 단원 평가
![]() ![]() |
38분 |
실전 120~123 |
||
79강 [쓰기] 대단원 평가
![]() ![]() |
39분 |
개념 132~135 |
||
80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1)
![]() ![]() |
38분 |
개념 138~139 실전 126 |
||
81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2)
![]() ![]() |
38분 |
개념 140~143 |
||
82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3)
![]() ![]() |
38분 |
개념 142~143 실전 128~129 |
||
83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4)
![]() ![]() |
38분 |
개념 144~145 실전 130~131 |
||
84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 |
39분 |
실전 132~135 |
||
85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1)
![]() ![]() |
39분 |
개념 146~147 실전 136 |
||
86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2)
![]() ![]() |
38분 |
개념 148~151 실전 138~139 |
||
87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3)
![]() ![]() |
38분 |
개념 152~155 |
||
88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4)
![]() ![]() |
38분 |
개념 154~155 실전 140~141 |
||
89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 |
38분 |
실전 142~145 |
||
90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 ![]() |
38분 |
개념 156~159 |
||
91강 성취도 평가 1
![]() ![]() |
38분 |
실전 146~156 |
||
92강 성취도 평가 2
![]() ![]() |
38분 |
실전 157~167 |
-
오리엔테이션
-
01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1)
-
02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2)
-
03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3)
-
04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4)
-
05강 [문학1] 심미적 체험의 소통(5)
-
06강 [문학1] 단원 평가
-
0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
-
0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2)
-
09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3)
-
10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4)
-
11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5)
-
12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6)
-
13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7)
-
14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8)
-
15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9)
-
16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0)
-
17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1)
-
18강 [문학2] 작품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현재적 의미(12)
-
19강 [문학2] 단원 평가
-
20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1)
-
21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2)
-
22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3)
-
23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4)
-
24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5)
-
25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6)
-
26강 [문학3] 작품 해석의 다양성(7)
-
27강 [문학3] 단원 평가
-
28강 [문학] 대단원 평가(1)
-
29강 [문학] 대단원 평가(2)
-
30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1)
[제재 학습] 껍데기는 가라, 나룻배와 행인, 서시, 성북동 비둘기 -
31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2)
[제재 학습] 수라, 진달래꽃, 기억 속의 들꽃, 박씨전, 별 -
32강 [문학] 미니북으로 정리하는 시험 대비 특강(3)
[제재 학습] 수난이대, 심청전, 춘향전, 호질, 홍길동전 -
33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1)
-
34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2)
-
35강 [문법1] 음운의 체계와 특성(3)
-
36강 [문법1] 단원 평가
-
37강 [문법2] 문장의 짜임(1)
-
38강 [문법2] 문장의 짜임(2)
-
39강 [문법2] 문장의 짜임(3)
-
40강 [문법2] 단원 평가
-
41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1)
-
42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2)
-
43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3)
-
44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4)
-
45강 [문법3] 통일 시대의 국어(5)
-
46강 [문법3] 단원 평가
-
47강 [문법] 대단원 평가
-
48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1)
-
49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2)
-
50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3)
-
51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4)
-
52강 [읽기1] 문제를 해결하며 읽기(5)
-
53강 [읽기1] 단원 평가
-
54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1)
-
55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2)
-
56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3)
-
57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4)
-
58강 [읽기2] 논증 방법 파악하기(5)
-
59강 [읽기2] 단원 평가
-
60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1)
-
61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2)
-
62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3)
-
63강 [읽기3] 관점과 형식 비교하기(4)
-
64강 [읽기3] 단원 평가
-
65강 [읽기] 대단원 평가(1)
-
66강 [읽기] 대단원 평가(2)
-
67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1)
-
68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2)
-
69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3)
-
70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4)
-
71강 [쓰기1] 쓰기의 본질과 쓰기 윤리(5)
-
72강 [쓰기1] 단원 평가
-
73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1)
-
74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2)
-
75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3)
-
76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4)
-
77강 [쓰기2] 보고하는 글과 주장하는 글(5)
-
78강 [쓰기2] 단원 평가
-
79강 [쓰기] 대단원 평가
-
80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1)
-
81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2)
-
82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3)
-
83강 [듣기․말하기1] 효과적으로 토론하고 발표하기(4)
-
84강 [듣기․말하기1] 단원 평가
-
85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1)
-
86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2)
-
87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3)
-
88강 [듣기․말하기2]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고 설득 전략을 분석하며 듣기(4)
-
89강 [듣기․말하기2] 단원 평가
-
90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
91강 성취도 평가 1
-
92강 성취도 평가 2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김유열)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사장 | 김유열 |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