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2학년 영어를 대비하지 않으면 영어와 쭈~~욱 멀어집니다.
하지만 2학년 영어를 잘 넘기면 영어를 포기하는 비율이 확 줄어듭니다.
어떻게 하실 건가요? 저와 함께 해보실래요?
100만이 넘는 수강생들의 수강후기가 보증하는 저의 ‘뉴런’ 강좌와 함께 하세요!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오리엔테이션
![]() |
03분 | - | ||
01강 현재완료 시제 (1)
![]() ![]() - 현재완료의 부정문과 의문문 현재완료 개념, 현재완료 형태, 현재완료 부정문, 현재완료 의문문, 현재완료 의미 |
37분 |
8-9 |
||
02강 현재완료 시제 (2)
![]() ![]() - 현재완료진행형 현재완료 경험, 현재완료 계속, 현재완료 완료, 현재완료 결과, 현재완료진행형 |
38분 |
10-11 |
||
03강 현재완료 시제 (3)
![]() ![]() - Reading -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er/-or/-ist 명사형 접미사, 현재완료 개념, 현재완료 형태, 현재완료 의미, 현재완료진행형 |
38분 |
12-17 |
||
04강 현재완료 시제 (4)
![]() ![]() |
38분 |
Workbook 6-9 |
||
05강 수동태 (1)
![]() ![]() 수동태의 부정문과 의문문 수동태 개념, 수동태 형태, 수동태 부정문, 수동태 의문문, 능동태 |
39분 |
20-21 |
||
06강 수동태 (2)
![]()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조동사 수동태, 주의해야 할 수동태, by 이외의 전치사를 사용하는 수동태, 수동태 불가 동사, 수동태 관용표현 |
39분 |
22-23 |
||
07강 수동태 (3)
![]() ![]()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tion/-th 명사형 접미사, 수동태 개념, 수동태 형태, 조동사 수동태, 수동태 관용표현 |
39분 |
24-29 |
||
08강 수동태 (4)
![]() ![]() |
38분 |
Workbook 12-15 |
||
09강 조동사 (1)
![]() ![]() 조동사 might, used to 조동사 개념, had better, would, might, used to |
38분 |
32-35 |
||
10강 조동사 (2)
![]() ![]()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ment/-ness 명사형 접미사,had better, would, might, used to |
37분 |
36-41 |
||
11강 조동사 (3)
![]() ![]() |
38분 |
Workbook 18-21 |
||
12강 to부정사 (1-1)
![]() ![]()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to부정사의 개념, to부정사의 형태, to부정사 명사적 용법, to부정사 형용사적 용법, to부정사+전치사 |
38분 |
46-47 |
||
13강 to부정사 (1-2)
![]() ![]() 의문사 +to부정사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목적, 감정의 원인, 결과, 의문사+to부정사 |
38분 |
48-49 |
||
14강 to부정사 (1-3)
![]() ![]()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i)ty/-al 명사형 접미사, 목적, 감정의 원인, 결과, 의문사+to부정사 |
38분 |
50-55 |
||
15강 to부정사 (1-4)
![]() ![]() |
39분 |
Workbook 24-27 |
||
16강 to부정사 (2-1)
![]() ![]()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가주어, 진주어, to부정사의 의미상주어, for+목적격, of+목적격 |
38분 |
58-59 |
||
17강 to부정사 (2-2)
![]() ![]() too + 형용사(부사) + to부정사 enough, enough+to, too~to, so~that~can, so~that~can’t |
38분 |
60-61 |
||
18강 to부정사 (2-3)
![]() ![]()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ry/-cy/-ure 명사형 접미사, 가주어-진주어, 의미상주어, enough to, too~to |
38분 |
62-67 |
||
19강 to부정사 (2-4)
![]() ![]() |
39분 |
Workbook 30-33 |
||
20강 동명사 (1)
![]()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동명사의 개념, 동명사의 역할, 동명사의 형태,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동명사와 to부정사 |
37분 |
70-71 |
||
21강 동명사 (2)
![]() ![]() 목적어의 형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동사 동명사의 개념, 동명사의 역할, 동명사의 형태,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동명사와 to부정사 |
38분 |
72-73 |
||
22강 동명사 (3)
![]() ![]()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ful/-able 형용사형 접미사, 동명사의 역할, 동명사의 형태,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동명사와 to부정사 |
39분 |
74-79 |
||
23강 동명사 (4)
![]() ![]() |
38분 |
Workbook 36-39 |
||
24강 분사 (1)
![]() ![]() 분사의 역할 분사의 개념, 분사의 종류, 현재분사, 과거분사, 분사구문 |
38분 |
84-85 |
||
25강 분사 (2)
![]() ![]() 분사구문의 여러 가지 의미 분사의 개념, 분사의 종류, 현재분사, 과거분사, 분사구문 |
38분 |
86-87 |
||
26강 분사 (3)
![]() ![]()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ous/-(t)ive/-ish 형용사형 접미사, 분사의 종류, 현재분사, 과거분사, 분사구문 |
38분 |
88-93 |
||
27강 분사 (4)
![]() ![]() |
39분 |
Workbook 42-45 |
||
28강 5형식 문장 (1)
![]() ![]() 목적격 보어로 |
39분 |
96-97 |
||
29강 5형식 문장 (2)
![]() ![]() 지각동사 5형식, 목적격보어, 사역동사, 지각동사, 준사역동사 |
38분 |
98-99 |
||
30강 5형식 문장 (3)
![]() ![]()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al/-(l)y 형용사형 접미사, 5형식, 목적격보어, 사역동사, 지각동사 |
38분 |
100-105 |
||
31강 5형식 문장 (4)
![]() ![]() |
38분 |
Workbook 48-51 |
||
32강 대명사 (1)
![]() ![]() 부정대명사 one, the other one, the other, every, each, 재귀대명사 |
38분 |
108-109 |
||
33강 대명사 (2)
![]() ![]() 재귀대명사 one, the other, every, each, 재귀대명사 |
38분 |
110-111 |
||
34강 대명사 (3)
![]() ![]()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less/-y 형용사형 접미사, one, every, each, 재귀대명사 |
38분 |
112-117 |
||
35강 대명사 (4)
![]() ![]() |
37분 |
Workbook 54-57 |
||
36강 비교 (1)
![]() ![]() 원급(동등)비교 원급비교, 동등비교, 비교급, 최상급, 비교급과 최상급 만드는 법 |
38분 |
122-123 |
||
37강 비교 (2)
![]() ![]() 최상급 원급비교, 동등비교, 비교급, 최상급, 비교급과 최상급 만드는 법 |
38분 |
124-125 |
||
38강 비교 (3)
![]() ![]() Reading Vocabulary: 동사를 만드는 –ify/-ize/-en 원급비교, 동등비교, 비교급, 최상급, 동사형 접미사 |
38분 |
126-131 |
||
39강 비교 (4)
![]() ![]() |
37분 |
Workbook 60-63 |
||
40강 관계대명사 (1)
![]() ![]() 소유격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주격 관계대명사, 소유격 관계대명사, 목적격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what |
38분 |
134-135 |
||
41강 관계대명사 (2)
![]() ![]() 관계대명사 what 관계대명사, 주격 관계대명사, 소유격 관계대명사, 목적격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what |
39분 |
136-137 |
||
42강 관계대명사 (3)
![]() ![]() Reading Vocabulary: 부사를 만드는 -ly 주격 관계대명사, 소유격 관계대명사, 적격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what, 부사형 접미사 |
38분 |
138-143 |
||
43강 관계대명사 (4)
![]() ![]() |
38분 |
Workbook 66-69 |
||
44강 접속사 (1)
![]() ![]() 부사절을 이끄는 시간, 이유, 양보 접속사 접속사 that, 명사절 유도 접속사, 시간 접속사, 이유 접속사, 양보 접속사 |
37분 |
146-149 |
||
45강 접속사 (2)
![]() ![]() Reading Vocabulary: 부정의 의미를 만드는 in-/un-/dis- 명사절 유도 접속사, 시간 접속사, 이유 접속사, 양보 접속사, 부정의 의미 접두사 |
38분 |
150-155 |
||
46강 접속사 (3)
![]() ![]() |
38분 |
Workbook 72-75 |
-
오리엔테이션
-
01강 현재완료 시제 (1)
- 현재완료의 부정문과 의문문 -
02강 현재완료 시제 (2)
- 현재완료진행형 -
03강 현재완료 시제 (3)
- Reading
-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er/-or/-ist -
04강 현재완료 시제 (4)
-
05강 수동태 (1)
수동태의 부정문과 의문문 -
06강 수동태 (2)
주의해야 할 수동태 -
07강 수동태 (3)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tion/-th -
08강 수동태 (4)
-
09강 조동사 (1)
조동사 might, used to -
10강 조동사 (2)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ment/-ness -
11강 조동사 (3)
-
12강 to부정사 (1-1)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
13강 to부정사 (1-2)
의문사 +to부정사 -
14강 to부정사 (1-3)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i)ty/-al -
15강 to부정사 (1-4)
-
16강 to부정사 (2-1)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
17강 to부정사 (2-2)
too + 형용사(부사) + to부정사 -
18강 to부정사 (2-3)
Reading
Vocabulary: 명사를 만드는 –ry/-cy/-ure
-
19강 to부정사 (2-4)
-
20강 동명사 (1)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
21강 동명사 (2)
목적어의 형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동사 -
22강 동명사 (3)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ful/-able -
23강 동명사 (4)
-
24강 분사 (1)
분사의 역할 -
25강 분사 (2)
분사구문의 여러 가지 의미 -
26강 분사 (3)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ous/-(t)ive/-ish -
27강 분사 (4)
-
28강 5형식 문장 (1)
목적격 보어로가 오는 경우 -
29강 5형식 문장 (2)
지각동사 -
30강 5형식 문장 (3)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al/-(l)y -
31강 5형식 문장 (4)
-
32강 대명사 (1)
부정대명사 one, the other -
33강 대명사 (2)
재귀대명사 -
34강 대명사 (3)
Reading
Vocabulary: 형용사를 만드는 –less/-y -
35강 대명사 (4)
-
36강 비교 (1)
원급(동등)비교 -
37강 비교 (2)
최상급 -
38강 비교 (3)
Reading
Vocabulary: 동사를 만드는 –ify/-ize/-en -
39강 비교 (4)
-
40강 관계대명사 (1)
소유격 관계대명사 -
41강 관계대명사 (2)
관계대명사 what -
42강 관계대명사 (3)
Reading
Vocabulary: 부사를 만드는 -ly -
43강 관계대명사 (4)
-
44강 접속사 (1)
부사절을 이끄는 시간, 이유, 양보 접속사 -
45강 접속사 (2)
Reading
Vocabulary: 부정의 의미를 만드는 in-/un-/dis- -
46강 접속사 (3)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김유열)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사장 | 김유열 |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