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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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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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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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국어의 기초를 탄탄히! 국어의 자신감이 쑥쑥! 더 이상 국포자는 없다! 꼼꼼샘의 친절한 국어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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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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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분 | - | ||
01강 [문학1] 시의 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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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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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강 [문학1] ‘엄마 걱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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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개념책 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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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강 [문학1] ‘귀뚜라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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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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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강 [문학1] 소설의 서술자와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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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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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강 [문학1] ‘동백꽃’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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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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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강 [문학1] ‘동백꽃’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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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6~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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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강 [문학2] 문학 작품의 재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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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2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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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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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2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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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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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2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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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 [문학3] 운율과 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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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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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 [문학3] ‘먼 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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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34~35 |
||
12강 [문학3] 역설과 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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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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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 [문학3] ‘나의 모국어는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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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36~37 |
||
14강 [문학3] ‘양반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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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40~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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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 [문학3] ‘양반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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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42~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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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 [문법1] 표준발음법과 ‘ㅢ’의 정확한 발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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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56 58~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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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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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56 60~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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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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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57 60~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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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 [문법1] 단어의 정확한 표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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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57 62~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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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 [문법1] 단어의 정확한 표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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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57 62~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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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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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개념책 66 68~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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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 [문법2] 담화의 맥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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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66~67 70~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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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 [문법3] 한글 자음자의 창제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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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74~75 76~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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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 [문법3] 한글 모음자 및 기타 자모자의 창제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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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74~75 78~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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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정신과 우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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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74~75 80~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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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 [읽기1]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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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90~91 |
||
27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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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92~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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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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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94~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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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 [읽기2]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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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96~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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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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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98~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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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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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00~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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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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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02~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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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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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04~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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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강 [읽기3]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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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06~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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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강 [읽기3] ‘다섯손가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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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10~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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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강 [읽기3] ‘온열 질환 카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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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12~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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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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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22 126~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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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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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23 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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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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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28~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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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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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30~131 1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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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강 [쓰기2] 고쳐쓰기의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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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34~1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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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강 [듣기·말하기1] 의미를 나누는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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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44~145 1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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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강 [듣기·말하기1]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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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48~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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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강 [듣기·말하기2] 공감하는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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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50~151 1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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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강 [듣기·말하기2] ‘들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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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개념책 154~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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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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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강 [문학1] 시의 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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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강 [문학1] ‘엄마 걱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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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강 [문학1] ‘귀뚜라미’
-
04강 [문학1] 소설의 서술자와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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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강 [문학1] ‘동백꽃’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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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강 [문학1] ‘동백꽃’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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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강 [문학2] 문학 작품의 재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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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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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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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 [문학3] 운율과 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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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 [문학3] ‘먼 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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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 [문학3] 역설과 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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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 [문학3] ‘나의 모국어는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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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 [문학3] ‘양반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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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 [문학3] ‘양반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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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 [문법1] 표준발음법과 ‘ㅢ’의 정확한 발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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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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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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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 [문법1] 단어의 정확한 표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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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 [문법1] 단어의 정확한 표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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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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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 [문법2] 담화의 맥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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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 [문법3] 한글 자음자의 창제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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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 [문법3] 한글 모음자 및 기타 자모자의 창제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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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정신과 우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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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 [읽기1]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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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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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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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 [읽기2]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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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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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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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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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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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강 [읽기3]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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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강 [읽기3] ‘다섯손가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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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강 [읽기3] ‘온열 질환 카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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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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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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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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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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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강 [쓰기2] 고쳐쓰기의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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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강 [듣기·말하기1] 의미를 나누는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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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강 [듣기·말하기1]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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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강 [듣기·말하기2] 공감하는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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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강 [듣기·말하기2] ‘들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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