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 김소리선생님 |
---|---|
학습단계 | 교과보충학습 |
강의교재 | EBS 수학의 자신감 5-2 (2016) |
강좌설명 |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여러분의 수학 자신감이 대폭발할 그날까지!
여러분의 수학 자신감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확실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 유
|
- 건너뛰기 링크 - 컨텐츠 메뉴 바로가기
- » 메뉴 바로가기
- » 본문으로 바로가기
중학프리미엄
강좌 소개
개념 이해부터 문제 풀이까지 국어의 기본을 꽉 채워주는 알찬 국어!
다운 | 강의명 | 강의시간 | 교재 | 학습하기 |
---|---|---|---|---|
OT
![]() ![]() |
05분 | - | ||
01강 [문학1] 시의 화자
![]() ![]() |
39분 |
개념책 8~9 |
||
02강 [문학1] ‘엄마 걱정’
![]() ![]() |
39분 |
개념책 10~11 미니북 30~31 |
||
03강 [문학1] ‘귀뚜라미’
![]() ![]() |
37분 |
개념책 12~13 미니북 4~5 |
||
04강 [문학1] ‘고향’
![]() ![]() |
39분 |
미니북 2~3 |
||
05강 [문학1] ‘나룻배와 행인’
![]() ![]() |
38분 |
미니북 6~7 |
||
06강 [문학1] ‘북어’
![]() ![]() |
38분 |
미니북 24~25 |
||
07강 [문학1] ‘세상에서 가장 따뜻했던 저녁’
![]() ![]() |
40분 |
미니북 28~29 |
||
08강 [문학1] 소설의 서술자와 시점
![]() ![]() |
40분 |
개념책 8~9 |
||
09강 [문학1] ‘동백꽃’ (1)
![]() ![]() |
40분 |
개념책 14~16 |
||
10강 [문학1] ‘동백꽃’ (2)
![]() ![]() |
40분 |
개념책 16~19 |
||
11강 [문학1] ‘동백꽃’ (3)
![]() ![]() |
40분 |
미니북 38 개념책 15 17 19 |
||
12강 [문학1] ‘내가 그린 히말라야시다 그림’, ‘사랑손님과 어머니’, ‘일가’
![]() ![]() |
40분 |
미니북 36 39 44 |
||
13강 [문학2] 문학 작품의 재구성
![]() ![]() |
40분 |
개념책 20~21 |
||
14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1)
![]() ![]() |
40분 |
미니북 48 개념책 22~23 |
||
15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2)
![]() ![]() |
40분 |
개념책 24~25 |
||
16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3)
![]() ![]() |
40분 |
개념책 23 25 |
||
17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1)
![]() ![]() |
40분 |
개념책 26~28 |
||
18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2)
![]() ![]() |
40분 |
개념책 28~31 |
||
19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3)
![]() ![]() |
40분 |
개념책 27 29 31 |
||
20강 [문학2] ‘모진 소리’
![]() ![]() |
40분 |
미니북 16~17 |
||
21강 [문학2] ‘배꼽을 위한 연가 5’
![]() ![]() |
40분 |
미니북 20~21 |
||
22강 [문학2] ‘두근두근 내 인생’, ‘완득이’, ‘춘향전’
![]() ![]() |
40분 |
미니북 37 41 46 |
||
23강 [문학3] 운율과 반어
![]() ![]() |
39분 |
개념책 32 |
||
24강 [문학3] ‘먼 후일’
![]() ![]() |
40분 |
개념책 34~35 미니북 14~15 |
||
25강 [문학3] ‘넌 바보다’
![]() ![]() |
40분 |
개념책 38~39 미니북 10~11 |
||
26강 [문학3] ‘물, 수, 제, 비’
![]() ![]() |
40분 |
미니북 18~19 |
||
27강 [문학3] ‘진달래꽃’
![]() ![]() |
40분 |
미니북 34~35 |
||
28강 [문학3] 역설과 풍자
![]() ![]() |
40분 |
개념책 33 |
||
29강 [문학3] ‘낙화’
![]() ![]() |
39분 |
미니북 8~9 |
||
30강 [문학3] ‘독은 아름답다’
![]() ![]() |
39분 |
미니북 12~13 |
||
31강 [문학3] ‘봄 길’
![]() ![]() |
40분 |
미니북 22~23 |
||
32강 [문학3] ‘절친’
![]() ![]() |
40분 |
미니북 32~33 |
||
33강 [문학3] ‘나의 모국어는 침묵’
![]() ![]() |
40분 |
개념책 36~37 |
||
34강 [문학3] ‘양반전’ (1)
![]() ![]() |
40분 |
개념책 40~42 |
||
35강 [문학3] ‘양반전’ (2)
![]() ![]() |
40분 |
개념책 42~45 |
||
36강 [문학3] ‘양반전’ (3)
![]() ![]() |
40분 |
미니북 45 개념책 41 43 45 |
||
37강 [문학3] ‘운수 좋은 날’, ‘이상한 선생님’
![]() ![]() |
40분 |
미니북 42~43 |
||
38강 [문학] 대단원 평가 (1) - 문학 작품의 관점
![]() ![]() |
39분 |
개념책 46~49 |
||
39강 [문학] 대단원 평가 (2) - 문학 작품의 재구성
![]() ![]() |
40분 |
개념책 51~53 |
||
40강 [문학] 대단원 평가 (3) -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 ![]() |
40분 |
개념책 47~51 |
||
41강 [문법1] 표준발음법과 ‘ㅢ’의 정확한 발음
![]() ![]() |
40분 |
개념책 56 58~59 |
||
42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1)
![]() ![]() |
40분 |
개념책 56 60~61 |
||
43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2)
![]() ![]() |
40분 |
개념책 57 60~61 |
||
44강 [문법1] 정확한 발음
![]() ![]() |
41분 |
개념책 59 61 |
||
45강 [문법1] 올바른 표기 (1)
![]() ![]() |
39분 |
개념책 57 62~65 |
||
46강 [문법1] 올바른 표기 (2)
![]() ![]() |
40분 |
개념책 57 62~65 |
||
47강 [문법1] 올바른 표기 (3)
![]() ![]() |
40분 |
개념책 63 65 |
||
48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 ![]() |
40분 |
개념책 66 68~69 |
||
49강 [문법2] 담화와 상황 맥락
![]() ![]() |
40분 |
개념책 67 70~71 |
||
50강 [문법2] 담화와 사회·문화적 맥락
![]() ![]() |
39분 |
개념책 67 72~73 |
||
51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특성
![]() ![]() |
40분 |
개념책 69 71 73 |
||
52강 [문법3] 한글 자음자의 창제 원리
![]() ![]() |
40분 |
개념책 74~75 76~77 |
||
53강 [문법3] 한글 모음자의 창제 원리
![]() ![]() |
40분 |
개념책 74~75 78~79 |
||
54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원리
![]() ![]() |
40분 |
개념책 77 79 |
||
55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정신과 우수성
![]() ![]() [제재 학습] 한글의 우수성 한글의 창제 정신, 훈민정음 서문, 한글의 우수성, 한글의 가치, 과학성 |
40분 |
개념책 74~75 80~81 |
||
56강 [문법] 대단원 평가 (1) - 단어의 정확한 발음과 표기
![]() ![]() |
41분 |
개념책 82~84 |
||
57강 [문법] 대단원 평가 (2) - 담화의 개념과 특성
![]() ![]() |
40분 |
개념책 85 |
||
58강 [문법] 대단원 평가 (3) - 한글의 창제 원리
![]() ![]() |
40분 |
개념책 86~87 |
||
59강 [읽기1]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 ![]() |
39분 |
개념책 90~91 |
||
60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1)
![]() ![]() |
39분 |
개념책 92~93 |
||
61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2)
![]() ![]() |
39분 |
개념책 93 |
||
62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1)
![]() ![]() |
38분 |
개념책 94~95 |
||
63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2)
![]() ![]() |
41분 |
개념책 95 |
||
64강 [읽기2]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 ![]() |
40분 |
개념책 96~97 |
||
65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1)
![]() ![]() |
39분 |
개념책 98~99 |
||
66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2)
![]() ![]() |
39분 |
개념책 100~101 |
||
67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3)
![]() ![]() |
41분 |
개념책 99 101 |
||
68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1)
![]() ![]() |
40분 |
개념책 102~103 |
||
69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2)
![]() ![]() |
40분 |
개념책 104~105 |
||
70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3)
![]() ![]() |
40분 |
개념책 103 105 |
||
71강 [읽기3]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 ![]() |
40분 |
개념책 106~107 |
||
72강 [읽기3] ‘자기표현 수단으로서의 문자와 영상’
![]() ![]() |
40분 |
개념책 108~109 |
||
73강 [읽기3] ‘다섯손가樂’
![]() ![]() |
39분 |
개념책 110~111 |
||
74강 [읽기3] ‘온열 질환 카드 뉴스’
![]() ![]() |
38분 |
개념책 112~113 |
||
75강 [읽기] 대단원 평가 (1)
-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 ![]() |
39분 |
개념책 114~115 |
||
76강 [읽기] 대단원 평가 (2)
-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 ![]() |
40분 |
개념책 116~117 |
||
77강 [읽기] 대단원 평가 (3)
-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 ![]() |
42분 |
개념책 118~119 |
||
78강 [쓰기1] 다양하게 설명하고 참신하게 표현하기
![]() ![]() |
40분 |
개념책 122 124~125 |
||
79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1)
![]() ![]() |
39분 |
개념책 122 126~127 |
||
80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2)
![]() ![]() |
39분 |
개념책 123 129 |
||
81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 ![]() |
41분 |
개념책 128~129 |
||
82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1)
![]() ![]() |
39분 |
개념책 130~131 |
||
83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2)
![]() ![]() |
39분 |
개념책 132~133 |
||
84강 [쓰기2] 고쳐쓰기의 실제
![]() ![]() |
39분 |
개념책 134~135 |
||
85강 [쓰기] 대단원 평가 (1)
-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 ![]() |
40분 |
개념책 136~137 |
||
86강 [쓰기] 대단원 평가 (2)
-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 ![]() |
39분 |
개념책 138 |
||
87강 [쓰기] 대단원 평가 (3)
- 고쳐쓰기의 원리와 실제
![]() ![]() |
39분 |
개념책 139~141 |
||
88강 [듣기·말하기1] 의미를 나누는 대화
![]() ![]() |
39분 |
개념책 144~145 |
||
89강 [듣기·말하기1] 듣기ㆍ말하기의 의미와 가치
![]() ![]() |
39분 |
개념책 146~147 |
||
90강 [듣기·말하기1]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 ![]() |
40분 |
개념책 148~149 |
||
91강 [듣기·말하기2] 공감하는 대화
![]() ![]() |
39분 |
개념책 150~151 |
||
92강 [듣기·말하기2] 효과적인 듣기의 방법
![]() ![]() |
39분 |
개념책 152~153 |
||
93강 [듣기·말하기2] ‘들판에서’
![]() ![]() |
39분 |
개념책 154~155 |
||
94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1)
- 의미를 나누는 대화
![]() ![]() |
39분 |
개념책 156~157 |
||
95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2)
- 공감하는 대화
![]() ![]() |
40분 |
개념책 158~159 |
-
OT
-
01강 [문학1] 시의 화자
-
02강 [문학1] ‘엄마 걱정’
-
03강 [문학1] ‘귀뚜라미’
-
04강 [문학1] ‘고향’
-
05강 [문학1] ‘나룻배와 행인’
-
06강 [문학1] ‘북어’
-
07강 [문학1] ‘세상에서 가장 따뜻했던 저녁’
-
08강 [문학1] 소설의 서술자와 시점
-
09강 [문학1] ‘동백꽃’ (1)
-
10강 [문학1] ‘동백꽃’ (2)
-
11강 [문학1] ‘동백꽃’ (3)
-
12강 [문학1] ‘내가 그린 히말라야시다 그림’, ‘사랑손님과 어머니’, ‘일가’
-
13강 [문학2] 문학 작품의 재구성
-
14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1)
-
15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2)
-
16강 [문학2] ‘새로 쓰는 흥부전’ (3)
-
17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1)
-
18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2)
-
19강 [문학2] ‘그림 동화로 읽는 흑설 공주’ (3)
-
20강 [문학2] ‘모진 소리’
-
21강 [문학2] ‘배꼽을 위한 연가 5’
-
22강 [문학2] ‘두근두근 내 인생’, ‘완득이’, ‘춘향전’
-
23강 [문학3] 운율과 반어
-
24강 [문학3] ‘먼 후일’
-
25강 [문학3] ‘넌 바보다’
-
26강 [문학3] ‘물, 수, 제, 비’
-
27강 [문학3] ‘진달래꽃’
-
28강 [문학3] 역설과 풍자
-
29강 [문학3] ‘낙화’
-
30강 [문학3] ‘독은 아름답다’
-
31강 [문학3] ‘봄 길’
-
32강 [문학3] ‘절친’
-
33강 [문학3] ‘나의 모국어는 침묵’
-
34강 [문학3] ‘양반전’ (1)
-
35강 [문학3] ‘양반전’ (2)
-
36강 [문학3] ‘양반전’ (3)
-
37강 [문학3] ‘운수 좋은 날’, ‘이상한 선생님’
-
38강 [문학] 대단원 평가 (1) - 문학 작품의 관점
-
39강 [문학] 대단원 평가 (2) - 문학 작품의 재구성
-
40강 [문학] 대단원 평가 (3) -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
41강 [문법1] 표준발음법과 ‘ㅢ’의 정확한 발음
-
42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1)
-
43강 [문법1] 받침소리의 발음 (2)
-
44강 [문법1] 정확한 발음
-
45강 [문법1] 올바른 표기 (1)
-
46강 [문법1] 올바른 표기 (2)
-
47강 [문법1] 올바른 표기 (3)
-
48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
49강 [문법2] 담화와 상황 맥락
-
50강 [문법2] 담화와 사회·문화적 맥락
-
51강 [문법2] 담화의 개념과 특성
-
52강 [문법3] 한글 자음자의 창제 원리
-
53강 [문법3] 한글 모음자의 창제 원리
-
54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원리
-
55강 [문법3] 한글의 창제 정신과 우수성
[제재 학습] 한글의 우수성 -
56강 [문법] 대단원 평가 (1) - 단어의 정확한 발음과 표기
-
57강 [문법] 대단원 평가 (2) - 담화의 개념과 특성
-
58강 [문법] 대단원 평가 (3) - 한글의 창제 원리
-
59강 [읽기1]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
60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1)
-
61강 [읽기1] ‘맛있는 책, 일생의 보약’ (2)
-
62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1)
-
63강 [읽기1] ‘과학자의 서재’ (2)
-
64강 [읽기2]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
65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1)
-
66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2)
-
67강 [읽기2] ‘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3)
-
68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1)
-
69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2)
-
70강 [읽기2]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 (3)
-
71강 [읽기3]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
72강 [읽기3] ‘자기표현 수단으로서의 문자와 영상’
-
73강 [읽기3] ‘다섯손가樂’
-
74강 [읽기3] ‘온열 질환 카드 뉴스’
-
75강 [읽기] 대단원 평가 (1) -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
76강 [읽기] 대단원 평가 (2) -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
77강 [읽기] 대단원 평가 (3) - 매체의 표현 방법과 효과
-
78강 [쓰기1] 다양하게 설명하고 참신하게 표현하기
-
79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1)
-
80강 [쓰기1]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2)
-
81강 [쓰기1]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
82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1)
-
83강 [쓰기2] 고쳐쓰기의 원리 (2)
-
84강 [쓰기2] 고쳐쓰기의 실제
-
85강 [쓰기] 대단원 평가 (1) - 설명 방법을 활용한 글 쓰기
-
86강 [쓰기] 대단원 평가 (2) - 참신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
87강 [쓰기] 대단원 평가 (3) - 고쳐쓰기의 원리와 실제
-
88강 [듣기·말하기1] 의미를 나누는 대화
-
89강 [듣기·말하기1] 듣기ㆍ말하기의 의미와 가치
-
90강 [듣기·말하기1]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
91강 [듣기·말하기2] 공감하는 대화
-
92강 [듣기·말하기2] 효과적인 듣기의 방법
-
93강 [듣기·말하기2] ‘들판에서’
-
94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1) - 의미를 나누는 대화
-
95강 [듣기·말하기] 대단원 평가 (2) - 공감하는 대화
다음 강의 뭐 봄? 👀
강좌소개
레이어 닫기맛보기 영상
레이어 닫기
사업자등록번호: 229-82-01343(한국교육방송공사)
시청자불만전담 helpdesk@ebs.co.kr
부가통신사업신고 : 10077
통신판매업신고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EBS. ALL RIGHT RESERVED.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류월드로 281 (장항동 한국교육방송공사) |
---|---|
연락처 |
1588-1580(대표전화/고객센터) helpdesk@ebs.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1343 |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 2017-고양일산동-1415 [사업자정보확인] |
타이틀
레이어 닫기